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함평 나비축제 4월과 5월 나비와 함께 하는 따뜻한 봄날

 

 

함평 나비축제는 2023년 4월 28일부터 2023년 5월 7일까지 10일간 함평엑스포공원 및 함평읍시가지 제2무대 일원에서 펼쳐진다. 함평 나비축제의 일반행사에는 전국미술대회, 전시 및 판매장운영 등, 전시프로그램으로 생태관, 농업관, 식물관, 미술관 등, 체험행사로 나비날리기, 미꾸라지잡기, 동물농장 체험 등이 있다. 

 

함평 나비축제는 산업자원이나 관광자원이 전무하고 특별한 특산품이나 먹을거리도 부족한 지역에서 살아갈 길은 친환경지역인 함평에서 생산된 농특산물 판매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민소득 증대가 절실히 요구되어 지역 홍보 수단이 필요하게 되었다. 친환경지역음을 가장 어필할 수 있는 나비를 테마로 축제를 기획하게 되었다. 

 

함평축제관광재단은 지역민과 함께 우리 지역의 자연, 문화, 산업을 창조적으로 버무려 더욱 발전된 지역축제, 관광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 주민주도형 관광도시 함평은 축제 무노하 선도하는 신 패러다임 제시, 지역과 밀접한 관광 콘텐츠 발굴, 지역경제 활성화 견인 및 군민 삶의 질 향상 등을 추진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