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유채꽃축제 4월이 되면 노란색으로 바뀌는 제주도

 

 

제주 유채꽃축제는 봄이 오면 제주도 전역을 노랗게 물들인다. 제주 유채꽃축제가 펼쳐지는 4월이 오면 한데 어우러져 피어있는 유채꽃을 바라보면서 제주의 봄을 즐기려고 많은 이들이 찾아온다. 유채꽃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면 제주의 푸른바다와 길 옆의 돌담 그리고 노란 유채꽃이 한데 어울려 다양한 색이 어우러져 연인에게는 사랑을 가족에게는 꿈을 주는 희망의 축제이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제주 휴애리 유채꽃 축제는 2023년 1월 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펼쳐진다. 휴애리 유채꽃축제에는 정성스럽게 가꾸어온 4000여 평의 유채꽃밭에서 직접 감상을 할 수 있다. 휴애리 동백축제와 함께 하는 휴애리 유채꽃축제는 웨딩스맵,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을 만들기에 좋은 기회다. 

 

휴애리 유채꽃 축제의 체험프로그램으로는 흑돼지야 놀자, 동물먹이 주기 체험으로 산토끼, 돼지, 염소, 말 등이 있다. 제주 유채꽃 명소에는 녹산로는 도로 양옆으로 쭉 이어져 있는 유채꽃밭이 드라이브를 하기에 좋은 곳이다. 중문 근처의 산방산도 산을 배경으로 유채꽃이 예쁘게 피어난다. 함덕해수욕장 옆의 서우봉도 노란 유채꽃이 아름다운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