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청남대 봄꽃축제 영춘제 5월까지 펼쳐지는 명품 봄꽃축제

 

 

청남대 봄꽃축제 영춘제는 해마다 4월 중순경부터 5월 초순경까지 청남대 일원의 헬기장과 기념관 등지에서 열린다. 영춘제는 청남대의 대표적 봄꽃축제로 독창적이며 체계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명품 축제로 펼쳐진다. 청남대는 대표적인 축제인 영춘제와 국화축제를 비롯하여 사계에 따라 모습을 바꾸는 조경수와 야생화 등은 환상적인 자연 경관을 제공하고 있다.

 

 

청남대 봄꽃축제 영춘제를 찾아오면, 본관 및 별관, 대통령 기념관, 오각정, 골프장, 양어장, 초가정, 하늘정원, 음악분수, 산책길 등을 찾아볼 수 있다. 찾아와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산책길에는 호반길, 화합의 길, 통일의 길, 솔바람길, 오각정길, 민주화의 길, 전망대, 메타세콰이어 숲 쉼터, 하늘정원,  대나무쉼터, 산림욕장 등이 있다. 

 

청남대는 지난 20년간 여섯 분의 대통령께서 휴식과 함께 국정을 구상하던 곳으로 역사의 숨결이 살아 숨 쉬는 국내 유일의 대통령별장이다. 국민에 대한 애정과 국가 발전을 위한 고민의 흔적이 서려있는 역사의 현장이며, 대청호반을 따라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대통령들의 온기가 담겨있는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