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영암 벚꽃 명소로 봄 여행지로 추천하는 영암 벚꽃길 100리 벚꽃길과 영암왕인박사유적지

 

 

영암 벚꽃 명소로 남도 영암 벚꽃길 100리 벚꽃길과 왕인박사유적지가 유명하다. 이번 영암 벚꽃 명소로 구림 한옥마을 근처 왕인박사유적지와 벚꽃길이 개방된다. 영암왕인박사유적지 가는 길을 따라 영암 100리 벚꽃길이 길게 이어져 있다. 벚꽃이 늘어서 있는 곳의 뒷쪽으로는 월출산이 나타나며, 왕인박사 유적지를 찾아갈 수록 많은 사람들이 벚꽃을 즐기고 있다. 벚꽃길을 따라 천천히 걸어보자. 

 

<출처 : 영암왕인박사마을>

 

영암 벚꽃 명소 나불도&농업박물관 마실길은 나불도유원지는 영암군 삼호읍 나불외도로 165-1에 자리하고 있으며, 전라남도 농업박물관은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653-11에 자리하고 있다. 나불도유원지에는 동물농장이 함께 자리하고 있어 아이들이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만들어 질 수 있다. 벚꽃이 활짝 펼쳐질 때 한번 찾아가 보자.

 

영암 벚꽃 명소 상대포 역사 공원은 영암군 군서면 서구림리 783-1에 자리하고 있으며, 취석루 주변을 돌아 왕인박사유적지와 마주한 상대정이 있는 곳이 벚꽃 명소이다. 영암 상대포는 신라시대에 지금의 전라남도 영암군 지역에서 국제교역의 중심지 역할을 한 포구이다. 백제 왕인 박사의 자취를 밟으면서 벚꽃 향에 취해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