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째비골 해랑전망대는 묵호항수변공원에서부터 어달리항으로 이어지는 강원도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는데, 도로변에 주차 공간도 많이 마련을 해놓아서 드라이브를 하던 중 잠시 들려서 바다 구경을 하기 참 좋은 곳이다. 동해 해랑전망대는 모양과 구조가 독측하면서도 보는 곳에 따라서 다양한 형상으로 느낌이 달라져 보이는 곳이다.
도째비골 해랑전망대는 해가지면 조명도 들어오는 곳으로 터널과 도째비골 해랑전망대 전체가 화려한 색상의 불이 켜지는 곳이다. 강원도 해안도로는 동해 해랑전망대를 비롯해서 묵호항 수변공원, 묵호방파제, 까막바위 ,어달항 등의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드라이브 코스로 강원도 겨울 여행을 오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다.
도째비골 스카이밸리는 높은 전망대에 올라서 스카이워크를 걸으면서 바다구경을 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다. 도째비골 해랑전망대는 도깨비 방망이를 형상화 해서 바다길을 이어놓은 전망대라고 하는데 실제 스카이밸리나 등대전망대에 올라서 내려다 보면 그 모습이 보이는 듯 하다. 파도에 부딪힐때 흔들거리는 전망대가 스릴이 넘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