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동 눈빛 축제 2023 눈썰매장부터 겨울 주전부리까지 만나는 시간

 

안동 눈빛 축제는 2022년 12월 16일부터 2023년 1월 24일까지 탈춤공원에서 펼쳐진다. 매년  12월 셋째주 토요일, 안동에서는 첫 눈이 내린다. 대형 눈썰매장, 빛을 테마로 한 겨울 포토존, 겨울 주전부리를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장터, 주말 상설공연과 참여 이벤트로 안동에서 맞이하는 첫눈과 즐거운 크리스마스, 새해를 지나 설날까지 추운 겨울 따뜻한 추억을 만들자.

 

 

행사장에는 깡통열차, 전통놀이 동산, 보이는 라디오, 쉼터, 뒹굴존, 냠냠존, 눈빛정원, 조명터널, 겨울먹거리존, 눈썰매장 매점, 눈썰매장 등이 있으며, 안동체육관에서 화장실이 있다. 눈썰매장에서는 1인 1회차로 2시간에 7,000원의 이용요금이 필요하다. 입장권 구매 시 안동 관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안동사랑상품권 5,000원권을 받는다. 

 

겨울먹거리존과 식당존에서는 어묵, 오뎅, 약과 등 따뜻한 겨울 먹거리가 마련되어 허기진 배을 채워줄 식당 부스, 안동에서 생산하는 특산물과 음식을 먹을 수 있다. 겨울용품 플리마켓, 체험, 판매존에서는 겨울 분위기 가득한 플리마켓과 신나는 겨울 민속놀이 체험이 마련되어 있다. 1월 20일까지 안동 눈빛축제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