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무료로 운영되는 보은군 장안면 얼음썰매장



 

보은군 장안면 얼음썰매장이 2022년 12월 12일에 개장하였다. 보은군 장안면 불목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얼음썰매장을 무료로 개방하고 있어 썰매타기를 즐기고 싶은 아이들은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부온장안면 불목리 이동우씨가 추수가 끝나고 난 논에 물을 가득 채워 조성하고 이동우씨가 손수 썰매를 만들어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보은군 장안면 얼음썰매장은 꽁꽁 얼어붙은 논에서 얼음썰매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추운 줄도 모르고 씽씽얼음을 지치며 겨울철놀이에 흠뻑 빠져있다. 논을 이용하여 얼음썰매장을 만들어 얼음이 깨어지지 않아 안전한 썰매장으로 인기가 높다. 춥다고 방안에서 놀다가 얼음 위에서 모여 신나는 썰매를 타면서 활기찬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얼음썰매장에서 어린이들이 즐겁고 활기차게 노는 모습을 보며 어릴 적 동네 친구들과 옷이 젖는 줄도 모르고 종일 썰매를 탄 기억을 되 살리면서 어릴적 기억을 생각하면서 앞으로 커나갈 어린이들이 씩씩하고 활기찬 어린이로 커나가도록 기원하는 이동우씨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다. 언제나 이용할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