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유채꽃 피는 시기 확인하고 유채꽃 명소인 짱구네 유채꽃밭에서 인생 사진 남기세요

 

제주도 유채꽃 피는 시기를 확인하고 제주도 유채꽃 명소인 짱구네 유채꽃밭을 만나보자. 제주도 유채꽃 명소와 함께 알아볼 제주도 유채꽃 피는 시기는 일반적으로 3월에서 5월이지만 최근에는 품종 개량과 파종시기 조정으로 빠르면 11월부터 5월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그 중에서 3월이면 제주 전역에서 유채꽃이 가장 만발하는 시기로 이 시기에 제주도를 찾는다면 따로 유채꽃을 찾아다니지 않아도 곳곳에서 유채꽃을 감상할 수 있다. 

 

제주도의 숨은 유채꽃 명소에는 짱구네 유채꽃밭이 있다. 유채꽃 명소인 짱구네 유채꽃밭은 서귀포시 성산읍 수산리 1021에 자리하고 있으며, 잘 관리된 풍성한 꽃과 함께 반듯한 꽃길이 나 있는 드넓게 핀 유채꽃을 구경할 수 있다. 개인 사유지로 유채꽃을 가꾸고 여행자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다양한 포토존을 제공하고 있다. 전용 주차장이 넓어 차를 주차하기에 좋은 곳이다.

 

보통 야생 유채는 3월에서 4월이 제철이지만 짱구네 유채꽃밭에서는 일찍이 개화하는 종을 심어 12월에서 5월까지 넉넉하게 유채꽃을 즐길 수 있다. 유채꽃밭에서는 커피, 녹차, 유자차, 셀카봉 ,밀감 모자 등 간단한 음료와 촬영 소픔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 쵤영을 할 때는 유채꽃을 밟지 말고, 꽃 사이 만들어 놓은 길에서 사진을 찍을 것을 부탁하고 있다.

 

낮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기에 오전 9시 전후에 가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많을 것이다. 주변의 광치기해변은 모래가 현무암의 풍화작용으로 오랜 세월에 걸쳐 만들어진 검은 색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빛의 벙커는 에술과 음악, 미디어 기술로 다시 태어난 곳이다. 섭지코지는 기막힌 해안절경과 흐드러지게 피어난 노란유채꽃밭의 어울림이 있는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