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름 휴가 추천! 7월 여행지로 루지와 사계절 썰매장이 있는 에듀팜관광특구인 벨포레로 떠나세요

 

여름 휴가 추천 명소를 찾는다면 7월 여행지로 좋은 에듀팜관광특구 벨포레를 만나보자. 증평군 북쪽 두타산 자락엔 또 다른 별세상이 있다. 중부권 최대 관광단지로 양떼 목장, 사계절 썰매장, 18홀 규모의 골프, 제트보트와 요트, 루지 등 종합레저단지 에듀팜관광특구인 벨포레가 있다. 어른, 아이 모두에게 인기를 끄는 2.9㎞ 길이의 루지가 있다. 리프트를 타고 산 중턱까지 올라간 다음 무동력 카트를 타고 산길을 지그재그로  스릴을 즐길 수 있다.

 

블랙스톤 벨포레는 증평군 도안면 연촌리 산 40 증평 에듀팜 특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양떼 목장에서 양몰이 개의 양몰이 시범 공연도 아이들의 인기를 그는 코스다. 골프장과 익스트림 루지, 수상레저, 놀이동산 등 레저스포츠시설과 공룡시네마, 양떼목장 ,얼룩말 카페 등 성인과 어린이들이 즐길 다양한 시설들이 들어서 있다. 

 

두타산의 아름다운 숲과 함께 음성과 경계인 원남저수지를 품고 있는 블랙스톤 벨포레는 호수와 경관은 주부권에서 좀처럼 볼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벨포레 팜에서 잔디 목장에서 양, 염소 ,말, 미니돼지 등은 어린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먹이, 승마체험과 사진촬영은 추억에 남을 것이며 양몰이 전문견인 보더콜리가 양때를 몰아 가는 공연이 인기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