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6월 여행지로 아이랑 갈만한곳으로 좋은 좌구산자연휴양림으로 여행계획을 세워보자. 국내 6월 여행지로 만나볼 좌구산자연휴양림이 위치한 증평의 남쪽 끝에 있는 높이 657m의 좌구산은 행복과 장수를 상징하는 거북이 앉아있는 모습을 한 산이다. 좌구산에 조성된 자연휴양림에서는 낮은 낮대로 밤은 밤대로 즐길 수 있다. 낮에는 숲속 산책 및 명상의 집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주변의 볼거리에는 거북바위정원, 협곡에 설치한 길이 230m, 높이 50m의 출렁다리 명상구름다리가 있다.
좌구산자연휴양림은 충청북도 증평군 증평읍 솟점말길 107에 자리하고 있으며, 청정한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새롭게 조성된 휴양림이다. 특히 자연친화적 개발공법을 적용하였으며, 어린이들을 위해 꾸민 병영하우스 조형물 등이 있다. 밤에는 휴양림 내 천문대에서 별을 관측하며 다양한 천문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좌구산휴양림만의 장점이다.
좌구산휴양랜드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는 별천지숲인성 숲체험 패키지, 별천지숲인성 물감놀이 체험, 별천지숲인성 목공예 체험, 별천지숲인성 실내놀이 3종으로 숲속놀이실, 그물놀이, 블럭놀이 등, 좌구산줖타기 짚라인, 산림치유, 공예체험, 숲해설 ,천연염색체험, 꽃차, 족욕, 테라피, 숲속모험시설 키즈코스, 좌구산썰매장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