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청양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 2023 알프스마을 눈썰매장과 천장호 출렁다리도 만나보세요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는 2023년 1월 1일부터 2023년 2월 12일까지 알프스마을에서 "동화나라 친구들 모여라"를 주제로 커다란 얼음분수로 만들어 놓은 알프스성에 동화나라 캐릭터들이 모두 모여 함께하는 칠갑산 겨울왕국이 펼쳐진다. 알프스마을에 까만 어둠이 내리며 반짝반짝 은하수 별빛아래 화려한 옷으로 갈아입은 야간개장,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연인들에게는 데이트 코스다.

 

겨울엔 칠갑산겨울왕국인 칠갑산 얼음분수축제에 찾아가자. 짜릿한 썰매장과 매년 달라지는 얼음조각, 눈조각 등 많은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까지 할 수 있는 알프스마을 대표축제이다. 축제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알프스마을 눈썰매장도 함께 운영된다. 알프스마을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다. 5분 거리에는 1박2일 촬영지로 유명한 전국 최장의 천장호 출렁다리가 자리하고 있다. 

 

볼거리에 얼음분수, 눈과 얼음조각, 야간개장, 소원문, 포토존, 놀거리에 얼음썰매 ,눈썰매, 얼음봅슬레이, 즐길거리에 빙어낚시, 소썰매, 이앙기썰매, 승마, 짚트랙 ,맨손빙어잡기, 조롱박공예, 전통엿만들기, 천연박미스트만들기, 천연유기농화장품만들기, 먹거리에 사골떡국, 사골우거지국밥, 해물파전, 단체 메뉴, 군것질거리에 군고구마 ,군밤, 빙어튀김, 구운옥수수, 오뎅, 닭꼬치, 떡꼬치, 전통엿 등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