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2월 국내 여행지 추천 장소로 해발 700m에 위치하고 있는 용평리조트 스키장

 

2월 국내 여행지 추천 장소로 만나볼 용평리조트 스키장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에 자리하고 있으며 해발 700m의 대관령에 위치하고 있다. 용평리조트는 청정 자연과의 조화와 균형을 추구한 설계로 가장 아름다운 설원이 펼쳐지는 국가대표 스키장이다. 용평리조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스릴과 함께 이번 겨울은 아름다운 용평 리조트의 스키장에 흡뻑 빠져 겨울을 보내보자.

 

용평리조트 스키장은 국내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며 총 28면의 슬로프와 14기의 리프트 시설을 갖추고 있다. 14기의 리프트에는 1 골드, 2뉴골드, 3 브릿지, 4 레드, 5 뉴레드, 6 블루, 7 핑크, 8 옐로우, 9뉴엘로우, 10 실버 ,11 메가그린, 12 그린, 13 레인보우, 14 발왕산 관광케이블카 등이 있다. 

 

28면의 슬로프에는 초급에 옐로우, 뉴옐로우, 사계절썰매장, 초중급에 메가그린, 핑크, 중급에 레드파라다이스, 골드파라다이스, 실버파라다이스, 레인보우파라다이스, 중상급에 골드환타스틱, 상급에 뉴 레드, 블루, 골드밸리, 레인보우4, 최상급에 레드, 실버, 뉴골드, 레인보우1, 레인보우2, 레임보우3, 익스트립에 드래곤파크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