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국내 봄 여행지 추천 장소로 만나볼 대관령양떼목장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483-32에 자리하고 있다. 국내 봄 여행지로 많이 찾는 한국의 알프스인 대관령에서 푸른 풀밭, 향긋한 풀 내음이 상쾌한 바람에 스며드는 사계절의 시시각각 변화하는 목장의 모습을 통해 자연의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몸소 느낄 수 있다. 아이들에게는 재미있고 유익한 자연학습 체험장으로,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정겨운 데이트코스다.
어른들에게는 어린날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대관령 양떼목장은 모든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잔잔한 감동과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행복한 양들을 위한 목장이 대관령 양떼목장은 부드러운 능선과 야생 식물로 가득 차있는 습지대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기에 더욱 아름답고 신기하기만 하다. 겨울의 눈 덮인 목장을 바라보는 느낌을 가져보자.
푸른 빛의 목초가 바람따라 흔들거리는 능선의 양들이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는 것을 보면 마치 알프스에 와 있는 착각을 만들어 준다. 대관령양떼목장은 면양 사육 및 목초 관리에 국내 최고 수준의 관리 능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양들에게 진심인 대관령양떼목장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양들을 만나보자. 동물먹이 주기 체험이 가능한 목장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