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별빛따라 두메향기

 

별빛따라 두메향기는 경기도 양평 양서면에 위치한 산나물 테마공원 두메향기에서 연중상시 운영하는 별빛축제 행사이다. 두메향기는 서울에서 차로 40여분 정도 소요되는 가까운 거리에 자리하로 있으며, 약 5만평의 숲속 테마정원 곳곳에 LED 전구를 활용하여 환상적인 포토존들과 함께 낮과는 또 다른 두메향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두메향기는 별빛축제 이외에도 테마정원, 숲체험, 농촌체험, 트래킹, 곤충생태관, 레스토랑, 갤러리카페, 스낵바 등 다양한 관광서비스를 즐기며 충분히 힐링할 수 있는 공원이다. 친구, 연인, 가족들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며 인근에 두물머리 ,세미원, 양평물소리길, 두물머리물래길, 양수리환경생태공원, 양수리전통시장 등 다양한 관광지와 접근성이 좋다. 

 

두메향기는 경기 양평군 양서면 두메향기길 11에 자리하고 있으며, 예술인타운하우스로, 산나물, 야생화를 중심으로 산나물 제품을 가공 생산했으며 20여종의 산나물을 활용한 체험학습 및 카페 태마정원등의 관광서비스를 제공하였다. 예술품 상설전시장인 갤러리카페 락이 있어 애호가들과 예술가들이 함께 작품을 감상하고 차와 다과를 나눌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