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크리스마스트리 축제는 2009년부터 시작되었으며 60만 개의 LED 전구를 사용한 화려한 트리들을 만나볼 수 있다. 18m 높이의 메인 트리와 메인 게이트를 비롯하여 행잉 구조물과 포토존 등이 장식되어 있다. 거리를 수놓은 빛의 향연과 매일 밤 펼쳐지는 아름다운 노래와 화려한 공연을 감상하며 크리스마스 감성을 충전하여 보자.
부산 크리스마스트리 축제는 부산 광복로 시티스폿, 용두산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축제기간은 매년 12월에서 1월로 올해는 2022년 12월 17일부터 2023년 1월 29일까지 진행된다. 매일밤 아름다운 노래와 화려한 공연으로 추운 겨울밤을 따뜻하게 물들이는 성대한 축제를 즐기러 남포동으로 간다. 빛으로 물든 크리스마스트리 위에는 빨간 꽃들의 조명이 빛난다.
광복로 한 가운데를 밝히고 있는 크리스마스트리축제의 메인 트리가 자리한다. 반짝이는 별을 중심으로 황금빛 조명이 아름답게 드리운다. 남포동의 밤하늘 위로 많은 사람들의 희망이 나타나는 것이 크리스마스이다. 하늘에 매달린 트리를 찾아 하늘을 배경으로 푸르게 빛나는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자. 아름다운 크리스마스와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가슴에 닿는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