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키는 물론 눈썰매장과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개장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에 자리하고 있으며 2022년 12월 10일 개장한다. 개장일부터 1주일간 하뉘, 휘슬, 제타2 등 3개의 슬로프를 오픈하고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한다. 2022년 12월 10일에 눈썰매장도 개장하며 12월 23일에는 모든 슬로프를 개장한다. 설원을 조망하며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 라 스파가 있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스키어돠 보더들의 관심이 큰 곳이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수도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슬로프 면적이 12만 3000평에 달한다. 총 연장 6.8㎞, 최대 폭 154m에 달하는 8면의 광폭 슬로프를 갖추고 있다. 수도권에서 가까운 곳의 큰 스키방이 문을 열어야 스키 시즌이 시작된 것이 실감이 난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이용객 수를 적절하게 유지하기 위하여 다양한 이용방법을 고안해 시행하고 있다. 초고속 리프트가 시간당 1만 5000명을 정상까지 이동시키고 있다. 이색적인 분위기에서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동굴 와인레스토랑 라그로타 등이 있다. 스키 시즌이 아니어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