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기도 겨울 데이트 코스로 좋은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경기도 겨울 데이트 코스로 좋은 가평에는 아침고요수목원은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에 자리하고 있으며, 겨울철에는 오색별빛정원전이 12월 9일부터 2023년 3월 19일까지 펼쳐진다.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을 다채로운 조명과 빛을 이용하여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표현한 야간 조명 점등행사이다. 점등은 17시에서 21시까지이며, 토요일은 23시까지 진행된다.

 

자연과 빛의 조화를 추구하며 국내 최초로 시도된 새로운 빛의 풍경인 오색별빛정원전은 인공적인 조명 속에서도 한국 자연의 미를 한껏 느낄 수 있어 많은 관람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매년 동절기인 12월부터 3월 사이 개최되는 오색별빛정원전은 수목원 내 전 정원을 밑그림 삼아 친환경 소재인 LED전구를 사용하여 그려진 화려한 빛 축제의 장이다.

 

오색별빛정원전은 국내 최초로 겨울 빛 축제를 정원에 도입하여 2007년 제1회 오색별빛정원전을 시작하여 쓸쓸하고 인적 없던 겨울 정원이 어두운 밤이 되면 화려한 불빛으로 되살아나 많은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되었다. 불빛과 정원의 조화는 그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겨울 빛 축제로 자리매김하여 매년 겨울이면 환한 모습이 보인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