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크리스마스 여행 대구 이월드 미라클 윈터 나이트

 

대구 이월드 미라클 윈터 나이트는 밤에 가야 제대로 놀 수 있는 곳이다. 넉넉한 포토존은 더 많은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곳이며 눈길을 사로잡는 빛의 향연에 여기 저기에서 인증샷을 만들어낸다. 놀이동산은 어른들에게도 좋은 곳이다. 산책을 하며 성탄절의 분위기를 느끼면서 밤에도 운영하는 놀이 기구를 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케이블카를 이용해 보자. 

 

미라클 윈터 나이트는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로 추운 겨울 보다 더 따뜻한 겨울밤을 보내기 위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월드는 사계절 다양한 축제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곳으로 크리스마스를 앞둔 때에는 가족과 함께하는 행사가 많이 마련된다.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놀이공원, 83타워 애슐리, 놀이공원은 대구에서는 가족과, 친구, 커플들의 성지라 불린다. 

 

다이나믹광장의 로맨틱  빛장미 언덕은 1만송이 빛장미가 수놓은 환상의 언덕이며, 입구를 지나 곤도라를 타고 83타워까지 갈 수 있다. 하트광장의 비비의 트리 광장은 비비가 맞이해 주는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광장이다. 고스트하우스 앞 판타지광장의 자이언트 산타 비비는 산타가 된 초대형 비비를 만나 소원을 빌어 보는 곳이다. 별빛 인생 사진관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