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크리스마스 데이트로 유명한 제주도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 박물관

 

제주도 크리스마스 데이트로 가볼만한 제주도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 박물관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 654에 위치하고 있는 반짝거리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곳이다. 입장료 대신 자율적인 방식의 기부함이 있는데 기부금으로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한다. 트리스마스 마켓을 운영한다. 11월 26일부터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맥주, 뱅쇼, 소품 등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일 년 365일 내내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럽 시골 마을의 따뜻한 가게 같은 곳으로 귀여운 호두까기 인형, 양초 인형, 예쁜 촛대 등 크리스마스의 본고장인 독일 자이펜에서 가져 온 다양한 목공예품 및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에 대한 이야기와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만날 수 있다. 

 

매년 크리스마스 전 한 달 동안은 유럽 감성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두근두근 설레는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남들보다 더 빠르게 미리 느끼고 싶다면 국내 최초 크리스마스 테마 박물관인 바이나호튼 크리스마스 박물관을 만나보자. 크리스마스마켓은 매일 오후 4시부터 밤 8시까지 나이트마켓으로 열린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