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크리스마스 이브 여행지로 만나는 천안 세계 크리스마스 축제

 

크리스마스 이브 여행지로 만나볼 천안 세계 크리스마스 축제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공설시장 1길 15에 자리하고 있으며, 금, 토, 일에는 소규모 공연장에서 공연을 한다. 오후 7시에서 9시 사이에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오후 6시에서 8시까지 특별공연이 열린다. 희망의 빛인 크리스마스트리가 불을 밝히면서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는 시작된다. 

 

천안 세계 크리스마스 축제는 천안시 오룡주차빌딩공원 일대가 환상적인 빛의 향연으로 물들어간다. 과거 천안의 상징이자 번화가였던 명동거리를 활성화하고 원도심의 길거리 문화로 각광 받고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겨울 볼거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데일리콘서트, 시민참여 문화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것이다. 

 

천안시는 충청남도 북동부에 위치한 시로 동쪽은 충청북도 진천군과 청주시, 서쪽은 아산시, 남쪽은 세종특별자치시, 공주시, 북쪽은 경기도 안성시, 평택시와 접하고 있다. 차령산맥이 북동에서 남서 방향으로 이어져 있어 대부분 지역이 산지로 이루어져 있다. 시의 동부에 덕유산, 위례산, 국사봉이, 서부에 성거산, 흑성산, 남부에 광덕산, 망경산, 국사봉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