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과 함께 경기도 광주 여행지 추천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을 만나보고 경기도 광주 여행지 추천 장소도 만나보자.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은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에 자리하고 있으며, 생활 속의 리조트를 컨셉으로 개발된 곤지암리조트는 다양하고 독특한 시설을 가준 사계절 종합리조트에 마련된 눈썰매장이다. 태화산 노고봉 계곡에 자리 잡고 있으며 북미 스타일의 이국적이고 차별화된 콘도시설과 생태하천, 스키장, 데스티네이션 스파 등이 있다.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과 함께 가볼만한 경기도 광주 여행지 추천 장소로는 남한산성과 경기도자박물관 등이 있다. 남한산성은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에 있는 남북국시대 통일신라 시기에 축조되어 조선시대 수도 한양을 지키던 성곽이다. 북한산성과 함께 조선의 도성인 한양의 방어를 위하여 쌓은 산성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다.

 

 

경기도자박물관은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727에 자리하고 있으며 조선시대에 왕실용 도자기를 생산했던 분원 관요와 그 생산품에 대한 자료 수집, 보존, 연구, 전시를 목적으로 2001년 설립하였다. 부지 내에는 박물관 본관, 야외조각공원스페인조각공원, 엑스포조각공원과 장작가마, 한국정원, 다례시연장, 야외공연장, 무궁화공원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