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남 눈썰매장으로 만나는 금오산랜드 눈썰매장과 통도환타지아눈썰매장

 

금오산랜드 눈썰매장은 경남 하동군 진교면 구고속도로 374-30에 자리하고 있으며, 금오산랜드는 자연속 힐링 공간으로 아름다운 전경과 물소리 ,바람소리, 여기저기서 들리는 자연의 소리가 가슴 뭉클한 오케스트라를 연주하는 느낌을 받는 곳이다.  썰매장은 사계절 썰매장으로 여름에는 물썰매 수영장이며 겨울에는 눈썰매장이 만들어진다.

 

 

금오산랜드 눈썰매장은 무빙워크는 없지만 튜브라서 재미가 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 스릴을 느끼고 싶으면 바람이 많이 들어있는 튜브를 골라 타는 것이 좋다. 튜브에 비닐을 깔아 옷이 젖는 일을 예방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 이글루 모형도 마련되어 있으며 눈을 만지고 놀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다. 

 

 

통도환타지아눈썰매장은 경남 양산시 하북면 통도7길 68에 자리하고 있으며, 하얀 설원 위 튜브로 즐기는 스릴 튜브 눈썰매장이며, 영남권 최대 놀이동산의 스릴 만점 놀이기구이다. 환상적인 빛으로 물든 일루미네이션 빛축제와 함께하고 있는 눈썰매장이다. 해마다 12월 20일에 오픈하여 2월 2일까지 운영을 할 예정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