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12월 담양 겨울 여행지 담양온천, 담양테지움테마파크, 죽녹원을 찾아보자

 

12월 담양 겨울 여행지로 담양온천을 비롯하여 담양테지움테마파크와 죽녹원을 만나보자. 담양온천은 전남 담양군 금성면 금성산성길 202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국적인 녹색 테마온천으로 사계절 아름다운 자연 조망을 감상할 수 있는 자연과 어우러진 온천이다. 수순 천연 게르마늄 온천수를 100% 사용하고 있는 전국 최고의 순수 천연 게르마늄 온천수를 자랑하고 있다. 온천 요금은 대인 11,000원 소인 9,000원 이다. 

 

담양온천 온천수에는 게르마늄, 스트론튬, 황산이온, 칼슘, 리튬 등 20여종의 총용존고형물을 함유하고 있다. 게르마늄은 인체의 50억개의 혈관을 통해 산소를 풍부히 공급하여 세포를 활성화 시키고 피를 맑게 해주며 인체의 면역체계를 증가시켜준다고 한다. 스트론튬은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며 뇌속 신경전달 체계에 영향을 주어 뇌를 튼튼하게 한다.

 

담양테지움테마파크는 곰인형 테디베어를 비롯한 야생, 해양동물 등을 모두 봉제인형으로 제작해 곳곳에 배치해 만져볼 수 있게 한 오픈형 체험 전시관이다. 사파리존, 아마존, 아쿠아존 등 여러 테미로 색다르게 꾸며져 있다. 

 

죽녹원은 전남 담양군 담양읍 죽녹원로 119에 자리하고 잇으며 성인산 일대에 조성하여 2005년 3월에 개원한 대나무 정원이다. 울창한 대숲이 펼쳐져 있으며 죽림욕을 즐길 수 있는 산책로가 8가지 주제의 길로 구성되어있다. 죽녹원전망대로부터 산책로가 시작되며 담양 관방제림과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 등이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