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겨울 경주여행 경주 화랑의 언덕위의 명상바위를 찾아보자.

 

경주 화랑의 언덕은 경상북도 경주시 산내면 수의길 601에 자리하고 있으며, 멋진 경관을 가지고 있으며 명상 바위가 유명하다. 명상 바위 위에 올라 탁 트인 멋진 경관을 바라보면 가슴이 탁 트이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화랑의 언덕 곳곳에 멋진 예술 작품들과 포토존이 많아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넓은 초원을 지나 걸어나가면 명상바위를 찾을 수 있다. 명상바위에 올라 앞을 내려다보면 파아란 하늘 아래 펼쳐진 풍광을 보고 또 보고 미련을 가지게 된다. 스며드는 바람과 함께 보이는 풍광과 마음 속의 생각들이 오늘을 새롭게 만드는 것 같다. 나의 삶을 새롭게 되돌아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도 있다. 동심으로 돌아가는 놀이 기구가 마련되어 있다. 

 

대형 의자와 피아노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언덕을 내려오면 왼편에는 작은 동물 농장이 자리하고 있다. 양떼목장이다. 말도 있고, 미니 돼지도 자라고 있다. 먹이 체험을 할 수 있게 먹이도 마련되어 있다. 체험비는 3,000원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이다. 수의지를 바라보며 카페에서 잠시 쉬어가도록 하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