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1월과 2월 겨울여행으로 추천하는 여행코스인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제주도 1월 겨울여행이나 2월 겨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을 여행코스로 고려하는 것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에 자리하고 있는 한라산 자락의 자연생활 체험 공원이다. 입장료는 13,000원이며 사전 예매하면 할인이 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동물들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감귤 체험도 가능하다. 제주도의 동백꽃을 찾아보려면 카멜리아힐, 동백포레스트, 제주동백수목원 등이 있다.

 

2만여평의 공원에 동백 나무가 많이 자라고 있으며 11월이면 동백 정원과 동백 올레길을 거닐며 동백꽃과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다. 여름에는 어린이 교육용으로 감귤체험을 진행하여 감귤이 자라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직접 딴 풋귤인 청귤을 가져가서 청귤청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하고 예쁜 포토존들이 구성이 되어 있다.

 

흑돼지야놀자 공연이 있으며 먹이주기체험도 마련되어 있다. 어미흑돼지와 함께 있는 아기흑돼지를 직접 만지면서 교감을 할 수 있으며, 토끼, 제주마, 송아지, 염소 등 다양한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주며 가까이에서 관찰을 할 수 있다. 겨울철에는 직접 체험하면서 따서 먹어보고 체험해 본 귤을 정해진 봉투만큼 가져갈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