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칠갑산얼음분수축제를 찾아 알프스마을에서 체험을 즐겨보고 천장호 출렁다리에서 아찔한 스릴을 느껴보자.



 

칠갑산얼음분수축제는 해마다 1월 1일부터 2월 중순경까지 알프스 마을에서 펼쳐진다. 커다란 얼음분수로 만들어 놓은 알프스성에 동화나라 캐릭터들이 모두 모여 함께하는 겨울왕국이 펼쳐진다. 알프스마을에 까만 어둠이 내리면 은하수 별빛아래 화려한 옷으로 갈아입는 야간개장이 반짝이는 별빛 아래 아이들과 대이트족들의 소중한 추억으로 남겨진다.

 

알프스마을은 충남의 알프라고 하는 칠갑산 정상 바로 아래 칠갑산산기슭에 자리 잡은 마을로 천장처럼 높다는 의미로 천장리라 부르며 아름다운 천장호수와 더불어 천장리 알프스마을로 불려지고 있다. 알프스마을에는 농업, 농촌 고나광이 함께하는 마을로 마음속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마을, 새로운 에너지를 담아드리는 마을로 널리 알려져 있다. 

 

알프스마을에는 다양한 시설과 체험거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인근에 전국 최장의 천장호 출렁다리가 자리하고 있으며 겨울을 겨울답게 지내려면 칠갑산 얼음분수축제를 찾아가보는 것이 좋다. 천장호 출렁다리는 총길이 207m, 폭 1.5m로 동양에서는 두번째로 길다. 천장호수를 가로지르며 수려한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으며 중심부는 30~40㎝ 흔들린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