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빙어대잔치와 다양한 빙어축제

 

강화도 빙어낚시로 유명한 곳은 3곳으로 강화 빙어축제, 강화도 송어빙어축제, 빙어 대잔치 등이 있다. 인천 강화 빙어대잔치는 강화 신선낚시터에서 진행하는 빙어축제로 축제기간에 대인 1만원 초등학생 이하 5천원의 요금이 필요하다. 빙어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겨울 별미 빙어를 내 손으로 직접 잡고 맛있는 빙어 튀김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강화빙어축제는 강화 양오낚시터에서 진행하는 빙어축제로 대인 1만원, 초등학생 이하 5천원으로 빙어 낚시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문화체험이 주를 이루고 있다. 빙어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가족과 함께 빙어 낚시를 즐겨보자. 주변에 영종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레포츠파크, 옥토끼우주센터 등이 있다. 

 

강화도송어빙어축제는 강화도 송어빙어 축제 장에서 진행된다. 빙어 또는 송어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얼음썰매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잘 꾸며진 산책로에서 다양한 놀거리를 만날 수 있어 가족들이 행복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얼음썰매, 눈썰매, 송어낚시, 빙어낚시, 4륜바이크 등 다양한 겨울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먹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설빙송어빙어축제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청평역로19에서 진행하고 있는 축제로 빙어 또는 송어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무료 낚시 체험에 맨손잡기 체험까지 즐길 수 있다. 연인부터 친구, 가족까지 재미있게 놀고 마지막엔 맛있는 송어요리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에코피아를 실천하는 북한강 자락에서 아름다운 산과 호수를 즐겨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