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 2022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좋은 여행지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는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좋은 여행지로 2022년 9월 15일부터 2022년 11월 15일까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펼쳐진다.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는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에 위치한 휴애리의 대표 가을 축제이다. 올해로 5번째인 축제이다. 공원 곳곳에 더욱 풍성하게 마련된 핑크뮬리가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을 반겨 맞을 것이다. 

 

파란 가을 하늘이 인상적인 제주에서 핑크빛 핑크뮬리와 함께 멋진 인생사진을 남겨볼 수 있어 벌써부터 많으 사람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에는 핑크뮬리 뿐만 아니라 감귤체험도 함께 해 볼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는 교육과 학습의 시간을 제주감귤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다. 

 

휴애리는 여러 해 전부터 지역사회 환원 차원에서 제주도내 장애인단체, 보육원, 양로원 등은 축제 때마다 사전예약으로 무료입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도민과 관광객 가운데 3자녀 이상 입장료 50%할인 행사를 별도로 진행하고 있다. 휴애리 공원 전체가 분홍물결로 이루어진 것 같이 수많은 핑크뮬리와 함께 할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