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횡성더덕축제 2022 횡성 대표 8월 축제

 

횡성더덕축제는 2022년 8월 26일부터 2022년 8월 28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청일면 농거리 축제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횡성군 8대 명품중 하나인 더덕을 활용한 체험프로그램, 이벤트 및 판매장을 운영한다. 제9회 횡성 더덕축제는 '더덕꽃이 피었습니다. 더덕 먹고 힘내는날!'을 주제로 하여 진행된다. 

 

프로그램으로는 황금열쇠를 잡아라, 폐막공연, 노래자랑, 치맥파티, 버스킹, 버블쇼, 마술쇼, 대형벽화 & 꽃밭포토존, 에어바운스 ,어린이풀장, 물총놀이, 수상뗏목, 꼬마기차, 더덕캐기, 더덕품평회, 더덕비빔밥, 더덕튀김, 더덕두부시식, 더덕판매장, 더덕음식점, 더덕현장경매, 더덕변강쇠선발, 더덕빨리까기, 더덕높이쌓기 등이 진행된다. 

 

물맑고 유기물이 풍부한 청일에서 자란 횡성더덕은 향이 강하고 아삭아삭한 최상의 건강식품으로 산더덕과 똑같은 더덕을 재배하고 있다. 사포닌과 인우린 등의 성분이 위장은 물론 폐와 신장에도 좋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되고 있다. 횡성더덕과 청일의 청정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2012년 제1회를 시작으로 횡성더덕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