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이탈리아마을 베니스 가면축제 2022 가평 쁘띠프랑스에서 만나요

 

이탈리아마을 베니스 가면축제는 2022년 7월 1일부터 2022년 8월 31일까지 쁘띠프랑스에서 펼쳐진다. 이탈리아 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노키오와 레오나르도 다빈치를 주요 컨텐츠로 하는 문화 테마파크이다. 귀여운 말썽꾸러기 피노키오와 세계 10대 축제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이탈리아 베니치아의 가면을 주요 테마로 진행된다.

 

2022년 이탈리아마을 베니스 가면축제는 이탈리아마을 제2회 베니스가면축제라는 이름이 붙어있다. 이탈리아 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는 경기도 가평의 프랑스풍 테마파크 쁘띠프랑스 바로 옆자리에 자리하고 있다. 좁다란 골목과 높고 긴 건물, 중세풍 지붕과 돌이 깔린 도로 등 이탈리아의 작은 마을처럼 이국적으로 조성되어 있다.

 

피노키오와다빈치는 이탈리아 작가 카를로 콜로디의 동화 피노키오의 모험을 전시와 공연의 형태로 구현할 수 있으며 레오나르도 다 빈치도 다양한 상상력을 불어 놓어줄 수 있는 인물이다. 쁘띠프랑스는 꿈과 희망을 일깨워주는 어린왕자를 컨셉으로 삼아 잊었던 동심과 따스한 행복을 우리에게 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조성되었다. 프랑스 문화체험이 있다.

 

이탈리아마을에는 피노키오의 모험관은 3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인형극단의 방, 절름발이 여우와 장남 고양이, 장난감나라, 프른요정의 방, 제페토의 공방, 진짜사람 피노키오가 있으며, 제페토 골목에는 기프트샵, 가면상점, 엔티크전시장이 있다. 마뉴엘라 갤러리, 고래수족관, 피노키오 전망대가 있다. 피노키오 극장에 피노키오 전시관, 오르골 전시관이 있다.

 

다빈치 전시관에는 발명품 전시관, 비행관, 회화관, 영상관, 차륜관, 특별전시관 ,실내공연장, 이탈리아 포토존 등이 있다. 다빈치 광장, 바람의 테라스, 빈치회랑, 야외공연장, 이탈리안 푸드 아모레, 빨간가재 레스토랑, 레스토랑 테라스,  다빈치 전망대, 케이크아웃 카페 토스카나, 꼴로디 광장, 문화체험장, 유럽 가정식 쉐누아빈치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