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천안흥타령춤축제 2022 세계 최고의 춤꾼들이 한자리에

 

천안흥타령춤축제는 2022년 9월 21일부터 2022년 9월 25일까지 천안종합운동장 및 천안시 일원, 온라인 동시 진행하여 개최한다. 2003년 처음으로 개최되어 올해로 18회를 맞이하는 천안흥타령춤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6년 연속 지역대표공연예술제로 선정되었으며, 2020년부터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명예관광축제로 선정되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제적인 대표 춤축제로서 매년 120만 명이 넘는 국내외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다. 온오프라인으로 펼쳐지는 천안흥타령춤축제 2022에서는 코로나 10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국내 최고의 춤꾼들이 모여 다채로운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한 춤 경연으로 세계 각국의 춤을 한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 

 

5일간의 축제일정에는 9월 21일 개막식에는 식전행사 ,개막 퍼포먼스, 개막선언, 불꽃놀이, 9월 25일 폐막식 및 불꽃행사에는 축하공연, 춤경연 결선, 폐막 축하공연, 시상식 및 폐막식, 춤한마당 및 폐막선언, 불꽃놀이 등이 있고, 주무대인 흥타령 극장, 유관순 체육관의 호두나무 극장, 실내 테니스장의 버드나무 극장, 야외공연장 능소극장, 봉서홀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