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시흥갯골축제 2022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열리는 친환경 축제

 

시흥갯골축제는 2022년 9월 23일부터 2022년 9월 25일까지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펼쳐진다. 편의시설로는 수유식, 먹거리, 식수대, 종합안내소, 화장실, 의무실, 셔틀버스승하차장 등이 있다. 일회용품 없는 축제, 분리수거 잘하는 축제 ,리풀렛 없는 축제, 차 없는 축제, 지구를 지키는 카페 등을 특징으로 한다. 탄소발자국 줄이기를 위해 주차장이 없다.

 

대표 특별프로그램으로 갯골패밀리언, 갯멍, 청소년창작 댄스대회, 갯골사진전, 생태체험놀이에는 가을꽃놀이터, 갈대놀이터, 갯골습지놀이터, 갯골드로잉놀이터, 소금놀이터, 갯골메타버스 등이 있다. 생태예술공연에 갯골DJ박스, 어쿠스틱음악제 ,추억의 어쿠스틱음악제, 소금창고 인형극장, 나무숲 클래식 공연장, 수영장 예술극장 등이 있다. 

 

갯멍에는 갯골멍때리기대회, 갯골습지 놀이터에서는 갯골습지배움터, 갯골생태투어 생태학습장 코스, 갯골생태투어 습지센터 코스, 갯골친구뱃지, 갯골바람소리, 갯골지킴이 인형, 갯골발마연날리기, 갯골추억사진관, 갯골요가, 소금놀이터에는 모으기체험, 보물찾기, 고꿉놀이, 해변, 장난감놀이, 운동장 축구, 골프, 재활용음악회, 염판배띄우기, 소금카페 

 

갈대놀이터에는 한지만들기, 천연염색, 인형만들기, 부채만들기, 화관만들기, 드림캐쳐, 가을꽃놀이터에는 미니꽃다발만들기, 가을꽃화분만들기, 꽃캘리그래피엽서, 반려식물화분, 꽃수상자전거. 갯골드로잉놀이터에는 갯골컬러링프로젝트, 함께만드는 생태공원, 동식물키링, 갯골담은 손거울, 수채화컬러링, 드로잉미술관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