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보령머드축제 2022 국내 여름휴가 장소 1순위 여름축제

 

보령머드축제는 국내 여름휴가 장소로 추천하는 행사로 2022년 7월 16일부터 2022년 8월 15일까지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온라인 동시 진행한다. '가자! 보령으로 놀자! 머드로'를 가지고 제 25회 보령머드축제가 31일간 진행된다. 지구촌 최대의 여름축제로 국적, 언어, 연령의 구분없이 모두가 하나가 되어 들기는 체험형 축제로 매년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문화관광축제로도 선정되었다.

 

보령머드축제는 코로나 19상황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여 진행될 수 있다. 머드는 물기가 있어 질척한 흙이란 뜻으로 보통 진흙을 함유한 점토성 물질과 동식물들의 분해산물과 토양, 염류 등이 퇴적되어 오랜 세월 지질학적, 화학적 및 미생물의 분해작용을 받아 형성된 것이다. 피부노화방지, 피부노폐물 제거 등 피부 미용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

 

충남 보령시는 국내 여름휴가 대표 휴양도시로 손꼽히는 곳으로 머드 축제 뿐만 아니라 해수욕장을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국민관광지라고 할 수 있는 대천해수욕장은 오는 2022년 7월 2일 개장하여 8월 21일까지 51일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바닷길이 열리는 곳으로 유명한 무창포해수욕장은 7월 9일 개장하여 8월 15일까지 38일간 운영된다. 이밖에 원산도 해수욕장과 오봉산 해수욕장은 7월 9일부터 8월 2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