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여서동연꽃축제 7월 축제로 펼쳐지는 연꽃축제

 

부여서동연꽃축제는 2022년 7월 14일부터 2022년 7월 17일까지 부여서동공원인 궁남지에서 열린다. 7월 축제로 만날 수 있는 부여서동연꽃축제는 스무살 연꽃화원의 초대, 빛나는 이야기를 담다라는 주제로 제 20회로 펼쳐진다. 행사장 경관운영은 2022년 7월 1일부터 2022년 7월 31일까지 추진한다. 대형 수상뮤지컬 궁남지 판타지, 드론의 불꽃과 라이트로 밤하늘을 수놓는 Lotus 별밤 드론아트쇼가 있다.

 

이번 부여서동연꽃축제에서는 보고만 있어도 신나고 즐거운 야간 퍼레이드 서동선화 달빛 퍼레이드. 궁남지 모든 공간이 인생샷, 사랑, 감성공간으로 조성되는 궁남지 야 한밤 이외 대형 가수공연, 카누체험, 열기구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스무살 부여서동연꽃축제에서 우리 모두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 보자.

 

궁남지는 백제 무왕 당시 궁 남쪽에 연못을 팠다는 삼국사기의 기록에 백제의 별궁 연못으로 알려져 있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인공연못으로 여름에는 이 궁남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종류의 연꽃들이 피어나 그 향과 자태를 뽑낸다. 궁남지 연꽃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순간을 느껴보자, 천만송이 연꽃이 피어있는 아름다운 사랑의 궁남지이다.

 

부여서동연꽃축제의 프로그램에는 점등식, 지역문화예술의 향연, 식전공연, 개막&기념사, 해외연꽃나라 문화예술콘서트, 궁남지 판타지, 개막 축하쇼, Lotus 별밤 드론아트쇼, 연꽃사생대회, 청소년 푸른음악회, 서동선화 달빛 퍼레이드, 궁남지 판타지, 궁남지 여름밤의 음악회, 청소년 오케스트라, 20회 하이라이트 영상 및 퍼포먼스, 사랑토크콘서트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