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어린이날 가볼만한곳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홍천 알파카월드

 

홍천 알파카월드는 강원도 홍천군 화촌면 덕밭재길 146-155에 자리하고 있으며 10시부터 18시 까지 운영하며 입자료는 15,000원이며, 힐링산책은 10,000원이다. 파카코인을 사면 코인 자판기에서 알파카의 먹이를 살 수 있다. 알파카 탐방을 나설때에는 스탬프 투어 맵을 들고 투어에 나서면 세심하고 꼼꼼하게 둘러볼 수 있다. 

 

알파카놀이터를 중심으로 왼쪽과 오른쪽 코스를 선택하면 된다. 왼쪽은 새들의 정원이 있고 오른쪽은 자유롭게 뛰노는 알파카들을 만날 수 있다. 알파카 놀이터는 알파카와 자유롭게 먹이를 주며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에겐 동물 친구들과 놀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서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이다. 가족 동반,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도 이용된다.

 

안데스 생태방목장은 알파카월드의 중심이 되는 곳으로 양쪽 방목장을 중심으로 가운데로 나있는 나무계단을 오르면 방목장에서 자유롭게 활동하고 있는 알파카들을 볼 수 있다. 알파카들이 살고 있는 안데스 산맥을 모티브로 조성된 곳이다. 알파카들은 고원 지대에서 살고 있어 알파카들을 위해 경사져 있지만 게단위에 오르면서 주위를 바라볼 수 있다.

 

홍천 알파카월드에는 알파카를 비롯해서 양, 토끼, 포니, 사슴, 사랑앵무새, 독수리, 올빼미, 공작, 염소 등 동물들을 두루 만나볼 수 있어 어린이날 찾아가볼만한 곳이다. 동물들에게 먹이주는 체험은 기본 알파카와 힐링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알파카 갤러리에선 알파카 색칠 놀이와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다. 알파카와 함께 나란히 걸어보자. 

 

알파카는 몸집은 크지만 순한 동물로 사람들을 잘 따르는 동물이며 온화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힐링 산책하는 동안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길을 걷는 친구가 된듯 유대관계가 돈독한 동물이다. 레스토랑을 겸한 카페 소풍에는 알파카 새우 볶음밥, 불고기 덮밥, 비빔밥, 게살과 햄야채 볶음밥 등이 있으며 알파카 세우 볶음밥은 알파카 모양을 하고 있다.

 

꽃사슴 생태방목장에는 꽃사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고 있으며 방목장이 넓어 자유롭게 활동하고 있는 모습을 바라볼 수 있다. 숲 속에는 아이들과 동물 친구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자유로운 공간이며, 염소와 아기 동물 놀이터가 있고 공작숲과 올빼미, 다람쥐, 사막여우 등을 만날 수 있다. 토끼, 카피바라 ,기니피그 처럼 몸집이 작은 동물 친구도 있다. 

 

미국 수리부엉이와 해리스매 ,독수리 등이 있으며 수리부엉이는 천연기념물이다. 새들의 정원에는 작고 귀여운 사랑앵무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색색이 아름다운 예쁜 앵무새들이 모여 있다. 종이컵이나 손바닥에 먹이를 놓으면 순식간에 날아드는 작은 새들이 아이들 손바닥에 올라앉아 먹이를 먹고 있다. 노랑색, 파랑색, 민트색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