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천사섬 분재공원에서 다도해의 아름다운 바다정원을 내려다보다

 

천사섬 분재공원은 다도해의 아름다운 바다정원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송공산 남쪽 기슭의 부지에 조성되어 있다. 자연속 감상과 사색, 휴식, 체험 학습 공간으로 구성된 자연친화적 생태예술공원이다. 다양한 분재와 수목, 쇼나조각 등을 전시하는 공원에서 더 나아가 자연체험활동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생각하며 사랑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하고있다.

 

천사섬 분재공원에는 관리사무소, 다목적광장, 숲 체험관, 저녁노을미술관, 최병철분재기념관, 유리온실, 화장실, 발원지, 분재원, 1004폭포, 초화원, 미니동물원, 햇살연못, 작은수목원, 수변공원, 직원쉼터, 작은계곡, 야생화정원, 숲속교실, 쇼나조각원, 습지식물자생지, 애기동백숲길, 수목관리동 등이 있다. 

 

관람코스 1에는 입구에서 수변공원, 애기동백숲길, 습지식물자생지, 쇼나조각원, 분재원, 유리온실, 최병철분재기념관, 저녁노을 미술관, 1004폭포, 입구로 돌아온다.

 

관람코스 2에는 입구에서 작은수목원, 햇살연못, 초화원, 애기동백숲길, 쇼나조각원, 분재원, 유리온실, 최병철분재기념관, 저녁노을미술관, 1004폭포, 입구로 돌아온다.

 

관람코스 3에는 입구에서 1004폭포, 분재원, 유리온실, 최병철분재기념관, 저녁노을 미술관, 초화원, 쇼나조각원, 산림욕장, 애기동백숲길, 수변공원, 입구로 돌아온다.

 

관람요령으로는 관람지역 이외의 제한지역은 출입자제, 수목을 보호하고 시설물을 아끼자. 인도 및 산책로 이외의 공간에는 다니지 말자. 애완용 동물은 출입을 할 수 없다. 식물반출 및 훼손시에는 의법조치 한다. 고우언내에서 음주 및 취사행위를 할 수 없다. 식물이 새로 식재된 곳은 들어가지 말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