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봄에 가볼만한곳으로 제주 허브동산 "별빛놀이"

 

제주 허브동산 "별빛놀이"는 2022년 1월 1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 제주 허브동산 파크 네에서 펼쳐진다. 제주허브동산은 2006년 개관한 제주도 내 허브 1종 식물원이다. 2만 6000평의 대단지 농원에 150여종의 허브 ,각양각색의 정원 등이 있다.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 뿐만 아니라 산책로 ,허브 샵, 보타니카 카페, 황금족욕체험시설 등이 있다.

 

제주 허브동산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및 가족 나들이 공간으로도 사랑 받고 있다. 2016년 약 500만개 이상의 조명과 3D 맵핑을 기반으로 한 멀티미디어쇼 '미디어파사드'공연으로 새롭게 단장한 이후부터는 야간명소 관광지로도 자리매김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미디어 파사드 공연은 7시, 8시 2회 진행된다. 

허브동산은 시원한 바다 내음과 짙은 허브향기가 머무르는 곳으로 150여 종의 허브와 우리 산하의 야생화가 채워진 각양각색의 정원과 작은 동산들, 그리고 2,000여 평의 체험감귤 농장 등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이 조성되어 있다. 허브동산을 휘어감은 산책로, 허브샵, 카페 등 연인들의 최고 데이트코스로 ,가족 사랑의 공간으로 손색이 없는 곳이다. 

 

허브체험으로는 황금족욕은 아로마 황금족욕으로 제주 허브동산 최고의 자부심이다. 아로마 테라피실은 심신의 피로를 풀고 새로운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이다. 비누체험은 허브동산 입장시 비누체험을 먼저 한 후 관람하면 더욱 좋은 방법이다. 관람이 끝난 후 완성된 비누를 가져갈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