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순천 별빛산책(순천만 국가정원) 판도라의 숲

 

순천 별빛산책은 순천만 국가정원 별빛 산책으로 일명 판도라의 숲으로 해마다 2월 중순경에 개장하며 개장 시간은 17시부터 이며 입장 마감시간은 20시 30분 까지이다. 일몰 시간에 맞춰 찾아보면 좋다. 넓은 곳에서 별빛 산책은 서문으로 들어가야 입장이 가능하기에 서문을 찾아가야 한다. 여러 섹션이 마련되어 있어 볼거리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지난 행사는 2020년 12월 18일부터 2021년 2월 14일까지 59일간 행사가 이어졌다. 올해 축제는 아직까지 확정되지 않았다. 

 

별빛 산책 판도라의 숲은 알루미늄, 아크릴, LED, 나일론 등 현대 산업 사회에 쓰이는 소재들을 이용해 빛을 만든다. 특이한 건 별빛 산책이라는 타이틀의 대다수 여행자들이 나무에 전구를 감아 나무를 죽게 만드는데 판도라의 숲은 나무를 최대한 자연스럽게 나무 아래에서 빛을 띄우고 있다. 각각의 특이한 빛의 조형물을 만들어 보여주고 있다.

 

순천만 국가정원은 순천시 국가정원1호길 47에 자리하고 있으며, 인간과 자연의 공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순천만의 제1호 국가정원인 순천만국가저우언과 S자 물길이 이어진 순천만, 그 순천만을 가로지르는 두루미의 힘찬 날개 짓을 보며 새로운 기운을 얻어 희망을 찾는다. 

 

순천 가볼만한곳으로는 고데레, 순천만국가정원, 낙안읍성민속마을, 태고총림 조계산 선암사, 순천드라마촬영장, 송광사, 순천만습지, 읏장국밥골목, 조례호수공원, 죽도봉공원, 와온해변, 순천읏장, 순천전통야생차체험관, 고인돌공원, 문화의거리, 낙안돌탑고우언, 남제골벽화마을, 철도관사마을, 남문터광장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