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라감영이 돌아왔다. 시즌 3

 

전라감영이 돌아왔다. 시즌 3은 2021년 10월 8일부터 2021년 12월 26일까지 전라감영 일원에서 펼쳐진다. 전라감영이 돌아왔다 프로그램은 조선왕조 500년 동안 전라도와 제주도의 정치, 경제, 문화를 아우른 최고의 통치기관 전라감영에서 조선의 역사, 관찰사의 일상을 스토리텔링하고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한 야외 방탈출, 범죄추리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전주의 역사 + 체험 + 공연이 포함된 전라감영 특별 프로그램이다. 

 

전라감영이 돌아왔다. 시즌 3은 2021년 복원된 전라감영의 관광객 유치와 지역인재 창출, 전주 역사 프로그램 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광관객 참여형 행사이다. 전라감영이 돌아왔다. 시즌 3은 전라감영 크라임씬, 전라감영이 돌아왔다. 전통놀이술사와 종이접기 왕, 3개의 테마로 금, 토, 일 다르게 진행된다. 전라감영이 돌아왔다는 2021년 10월 9일부터 12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13:00~17:00까지 전라감영 역사 해설, 관찰사들 이겨라 ,야외 방탈출 게임 등이 있다.

 

전주시는 전라북도의 북중부에 위치한 시로 도청이 소재하고 있다. 덕진구와 완산구 등 2객 구, 33개 행정동, 53개 법정동을 관할하고 있다. 도심에는 전주천과 외곽에는 삼천이 흐르고 팔달로와 충경로의 간선도로를 축으로 동부 및 서부 우회도로가 있다. 구도심에는 전주부성과 전라감영이 있었으며 객사 ,풍남문, 경기전, 조경단, 한옥 마을 등이 남아 있다. 효자동, 서신동, 중화산동, 삼천동 등으로 시역이 확장되면서 시의 서남부에 신시가지가 조성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