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청정임산물대축제 '숲이 온다. 숲푸드마켓'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청정임산물대축제 '숲이 온다. 숲푸드마켓'은 2021년 9월 6일부터 2021년 10월 18일까지 한국임업진흥원 유튜브, 네이버 쇼핑, 우체국 쇼핑, 상생상회 등지에서 산림청 주최로 펼쳐진다. 청정임산물대축제는 우리 산림에서 청정하게 자라 건강을 품을 제철 임산무과 다양하고 맛있는 가공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이다. 네이버 기획전, 우체국쇼핑 기획전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청정임산물을 간편하게 구매하여 우리집 식탁위에서 작은 숲을 맛 볼수 있다.

 

청정임산물대축제 '숲이 온다. 숲푸드마켓'에서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임산물 슈퍼푸드 요리클래스, 내손안의 경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랜선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온라인 장터 숲푸드마켓, 유튜브 중계를 통한 프리미엄 임산물 깜짝 경매쇼, 임산물 슈퍼 프드 요리 클래스, 청정 임산물 레시피 공모전 등의 프로그램과 상생상회 제철 임산물 기획전 등 오프라인 프로그램 등도 서울시 상생상회에서 9월 29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판매 기획전에는 숲푸드마켓 네이버기획전, 2021 청정임산물 대축제 추석 브랜드관 우체국 쇼핑, 라이브커머스에 숲푸드마켓 온라이브로 추석선물용 도라지 정과, 제철 임산물 구독서비스, 자연산 송이버섯, 고당도 사과대추, 프리미엄 상품 경매쇼에 10녀근 이상의 산양삼, 산더덕 및 송이버섯, 우드슬랩 등 일상에서 쉽사리 볼 수 없었던 고급 고가의 임산물을 활용한 온라인 깜짝 경매가 진행된다.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