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겨울 바다 추천 여행으로 만나는 춤추는 바다분수

 

겨울 바다 추천 여행으로 살펴볼 이번 여행지의 목적지는 바로 목포이다. 이번 겨울 바다 추천 여행으로 만나볼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는 세계최초 초대형 부유식 음악분수이며 물과 빛, 음악의 하모니를 통한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한다. 수반길이 150m, 높이 13.5m, 최대 분사높이 70m인 춤추는 바다분수는 잔잔한 바다 위, 워터스크린에 펼쳐진 아름다운 사연이 감미로운 선율과 화려한 빛, 거대한 물줄기 춤에 맞춰 스토리가 있는 레이저쇼와 함께 매일 밤 웅장하고 환상적인 공연이 펼쳐지고 관람객과 함께 하는 사연소개, 프로포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관광객들에게 선사한다.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는 목포시 미항로 115에 자리하고 있으며 분수 공연은 4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다. 공연 소요시간은 20분이다. 영산호와 인접한 목포 형화광장 앞 바다인 평화 바다에 설치되어 있다. 음악과 분수, 영상 레이저 빛이 뿜어내는 다이내믹한 연출은 목포 여행의 색다른 낭만을 안겨드릴 것이다.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는 목포항을 형상화한 부채꼴 모양의 후면 노즐 배치와 삼학도를 상징한 원형의 3개의 노즐과 상부의 조형물은 항구도시 목포를 상징, 그 웅장함을 자랑 하며 73개의 회전노즐과 203개의 에어 노즐, 292개의 LED조명, 63개의 경관조명이 어우러져 다양한 모양이 표출되면 음악과 분수의 다이나믹한 연출, 워터스크린의 영상공연 및 레이져쇼는 관람객의 감성을 자극할 것이다. 관람객과 함께하는 사연소개, 프로포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고 있다.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의 영상공연은 워터스크린을 이용한 영상과 분수연출을 함께한 영상쇼, 레이져쇼는 레이져와 분수연출을 이용한 멀티미디어쇼, 음악연출은 음악에 맞춰 춤추는 바다분수쇼, 시민참여로 신청곡이나 사연을 홈페이지에 미리 신청하시면 분수공연 전 안내방송과 자막을 이용하여 연출, 참여방법은 열린광장에 신청곡 접수 및 사연접수게시판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