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용인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를 만나보고 한국미술관과 양지파인리조트까지 탐방

 

 

용인 에버랜드와 용인 캐리비안베이를 살펴보고 한국미술관과 양지파인리조트까지 조금 더 만나보자. 용인의 에버랜드는 우리나라 최대의 놀이동산이다. 어린이를 위한 코스이며 어른들도 즐거운 코스이다. 에버랜드 놀이시설에서 논 후에는 물속에서 놀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여름철 여행지로 좋은 곳이다. 에버랜드 인근의 삼성화재 교통박물관의 자동차의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한국미술관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마북로 244-2에 자리하고 있으며, 1983년 3월 가회동에 처음 설립된 후 현재의 우치로 옮기기까지 한국현대미술에 큰 관심을 갖고 현대미술의 발전과 대중을 위한 미술문화 보급에 힘쓰고 있다. 현대미술을 중심으로한 특별전과 상설전시가 있으며 회원들을 위한 미술 이론 및 실기 강의를 실시하고 있다.

 

 

문화예술아카데미는 매주 1회 2시간 강으로 문화, 예술 전반에 걸친 교양 강의, 주요 문화행사, 전시탐방, 해외 문화 답사, 작품 만들기 실기교실 등을 내용으로 한다. 문화, 예술 전반에 걸쳐 이해와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문화 풍토를 개선, 선도함을 목표로 교양과 문화, 예술에 대한 안목을 배양케 한다. 창의력을 증진시키고 지역사회와 문화에 이바지한다.

 

 

에버랜드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에 자리하고 있으며, 세계적 규모의 바자지구 '글로벌 페어'를 비롯해 각종 놀이시설과 공간의 특성에 따라 '아메리칸 어드벤처', '매직랜드', '유러피언 어드벤처', '주토피아' 등 5개의 테마존으로 분류되어 구성되어 있다. 에버랜드는 튤립, 장미 ,썸머스플래쉬, 할로윈, 로맨틱일루미네이션 등의 축제가 이어진다.

 

 

에버랜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우든코스터 T 익스프레서, 2,000여 마리의 동물을 전시하고 있는 주토피아, 국내 최대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 밸리는 수륙양용차를 타고 동물을 만날 수 있으며, 2016년에은 중국의 시지핑 주석 방한 시 선물한 자이언트 판다 한쌍이 자리하고 있다.

 

 

캐리비안베이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에 자리하고 있으며, 카리브 해안을 테마로 구성한 각종 어트랙션과 건강시설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워터파크이다. 폭 120m, 길이 104m의 인공파도풀에서부터 실내외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유수풀, 그리고 모험과 스릴을 극대화한 각종 슬라이드가 총집합되어 있다.

 

 

캐리비안베이의 실내에는 실내파도풀, 슬라이드, 스파, 사우나가 구비되어 있다. 메가스톰은 초대형 복합 워터 슬라이드로 지상 37m높이의 탑승장에서 원형 튜브에 앉아 출발하면 355m 길이의 슬라이드를 상하좌우로 회전하며 3번의 급하강과 급상승을 하며, 지름 18m의 대형 깔때기 모양 토네이도로 곤두박질치며 좌우로 3번 왕복하는 무중력 체험도 있다.

 

 

양지파인리조트는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112에 자리하고 있으며, 독조산 기슭에 위차히고 있는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사계절 종합 휴양지이다. 양지파인리조트는 넓게 펼쳐진 소나무숲 사이의 그림 같은 골프코스와 다양한 슬로프의 시설을 갖춘 스키장, 콘도미니엄으로 호텔형 콘도미니엄으로 편안한 즐거움을 우리에게 선사하고 있다.

 

 

용인은 아니지만 설악산에서도 파인리조트를 만나볼 수 있다. 설악산 울산바위의 비경이 내다보이는 설악파인리조트는 설악산에서 동해로 이어지는 설악관광권 중심에 자리하고 있다. 설악온천지구 내에 위치하고 있어 양질의 온천수를 이용할 수 있다. 속초 바닷가의 다양한 먹거리와 리조트 내 7가지 테마의 노천온천, 피로회복과 건강관리를 위한 실내 수영장, 찜질방을 즐길 수 있는 가든스파 등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