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인천의 상상플랫폼 주말 자동차극장

 

 

인천시는 내항 8부두 주차장을 활용한 자동차극장을 기획하였다. 6월 6일부터 10월 30일 까지 주말마다 상상플랫폼에서 운영한다고 한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인천항만공사 및 수와진의사랑더하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자동차 극장 운영을 위해 삼철리도시가스에서 3억원을 기부하였다.

 

 

자동차극장은 내항 8부두 임시주차장 부지인 상상플랫폼 앞에 차량 100대 규모의 영화관람 시설을 갖추고 6월은 토요일과 일요일 각 1회씩, 7월부터 10월은 금요일까지 확대하여 야간시간대에 상영할 계획을 갖추고 있다. 철저한 방역을 위해 출입구에서 손 소독과 발열 체크 후 입장이 가능하며 하루에 1회, 차량 100대 이하 규모로만 운영한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인천시 홈페이지 www.incheon.go.kr 또는 전용홈페이지 www.incheoncarmovie.or.kr에서 선착순 신청을 받고 있다. 극장에서는 가급적 이동을 최소화 하고 화장실 등 이용 시에는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해야 한다. 소중한 가족과 이웃의 안전을 위해 방역 수칙을 꼭 준수하도록 하여야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