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홍천 송어축제 2023 건강놀이터에서 즐기는 얼음낚시

 

홍천 송어축제로 만날 수 있는 홍천강 꽁꽁축제가 대한민국 대표 건강놀이터 홍천에서 펼쳐진다. 홍천 송어축제인 홍천강 꽁꽁축제는 남녀노소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얼음낚시와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실내낚시터, 맨손으로 송어를 잡는 맨손 송어잡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다. 어린치어부터 12개월 간 건강하게 키운 홍천송어를 즐길 수 있는 겨울철 대표축제 중 하나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리조트인 대명비발디파크에서 직영하는 스누위파크의 눈썰매, 얼음포토존 등과 시골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초가집 풍경, 겨울놀이체험의 얼음썰매, 스케이트, 컬링체험, 아이스하키 등, 가족체험교실의 알파카, 앵무새 체험, 섶다리 체험 등, 실외 먹거리터 등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된다. 어른들에게는 옛 시골의 향수를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홍천강 꽁꽁축제는 2015년 강원도 우수축제로도 선정되었다.

 

 

부대행사로 홍천군 얼음판 게이트볼 대회, 얼음판 줄다리기 대회, 전국얼음축구대회 등, 프로그램으로 얼음낚시, 텐트낚시, 가족실내낚시, 겨울놀이체험의 얼음썰매, 스케이트, 컬링체험, 아이스하키 등, 가족체험교실의 알파카월드, 앵무새 체험, 섶다리 체험, 예거리 전시관 등, 실외 먹거리터, 가족시장투어에 골목시장 체험, 공연관람 등, LED터널, 송어등거리 등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된다.

 

 

송어체험으로 황금송어를 잡아라에서 얼음낚시터에서 황금송어를 낚으면 관광안내소에서 홍천 명품 농.특산물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낚시터에서 송어를 낚지 못한 방문객은 돌림판을 돌려서 1마리, 또는 2마리의 송어를 받을 수 있다. 하루 2회 진행된다. 텐트 낚시터, 일반 낚시터, 야간 낚시터는 금, 토요일에 운영되며, 실내 낚시터는 1일 5~6회 운영된다. 맨손송어잡기는 1일 4~5회 운영된다.

 

 

 

체험프로그램에 가리산레포츠파크의 서바이벌 체험, 동물체험장의 앵무새 먹이주기 체험, 토끼 먹이주기 체험, 기타 체험에 장난감 낚시체험, 키즈라이더, 향초만들기, 4D 체험 등, 비발디 스노위 월드의 눈썰매 타기, 초가집과 섶다리 풍경에서 얼음썰매 즐기기, 컬링과 아이스하키 체험, 홍천강의 야외 스케이트장, 당나귀 체험으로 먹이주고 다리딩 즐기기, 양과 염소 만나보기, 육군 과학화전투훈련단 체험, 홍천시장 투어는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운영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