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 2019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 2019는 2019년 10월 4일부터 2019년 10월 6일까지 대구 수성구 두산동 512 수원못 수변공원에서 문화체육관광부와 대구광역시 주최로 펼쳐진다. 2019 신 콜라보레이션 패션 놀이터가 오픈된다.

 

 

패션과 문화, 예술과 자연이 결합된 패션 페스티벌이 대구의 랜드마크인 수성못 수변공원에서 펼쳐진다. 패션을 중심으로 문화, 예술, 타 산업 분야의 다양한 콘텐츠가 만나 시민들이 함께 공유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축제이다.

 

 

패션, 문화, 예술, 자연이 하나된 패션문화 놀이터에서 남, 녀, 노, 소 모두의 열정과 결합된 시너지를 찾을 수 있다. 패션문화예술의 도시, 대구의 3일간의 패션문화 놀이터에서 핫하고 트렌디하게 패션을 즐길 수 있다.

 

 

10월 4일에 오픈닝, 도호 패션쇼, 인도네시아 해니 하난토&태국 폴리렉 패션쇼, 제이청 패션쇼, 10월 5일에 (사)한국웨딩협회의 웨딩 패션쇼, 메종드이네스 & CMNM스튜디오 패션쇼, 말레이시아의 아뜰리에 프라이브 멜슨 & 필리핀 필리피나 패션쇼, 시니어 패션쇼, 10월 6일의 소윙 바운더리스 패션쇼, 러시아 롭칸 & 싱가포르 에쉬 바이 에스더 패션쇼, 앙드레김 패션쇼 등이 있다.

 

 

부대행사에는 예술놀이터에 전시로 '패션과 미술의 마법 세계로 가는 길'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디파컬)이란 주제를 다양한 조형미술작품을 통해 수성못의 자연과 패션, 문화를 결합한 콜라보 전시, 공연에 라이브오 공연, 센트럴 공연, 사필성밴드 공연, 멀티미이어쇼에 멀티미디어 분수쇼,

 

 

체험놀이터에 패션아트 클래스는 수성못 상화동산 체험존에서 악세서리 메이킹, 웨딩패션, 점핑클레이 등이 있다. 당신만의 패션 스케치에 수성못 상화동산 체험존에서 아이패드에 패션스타일 스케치 후 관람객 전송, 패션뷰티 살롱은 수성못 상화동산 체험존에서 네일케어, 페이스페인팅,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