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한민국 국향대전 2022 함평엑스포공원 가득 채운 국화향기

 

대한민국 국향대전은 2022년 10월 21일부터 2022년 11월 6일까지 국화향기 가득한 함평엑스포공원에서 함평군 주최로 펼쳐진다. 가을의 정취를 만끽 할 수 있도록 매년 10월 중순부터 11월 초까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함께 펼쳐진다. 경관연출과 근정전, 한복 포토존 등 대형 국화 기획 작품과 다양한 국화분제 작품이 전시되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국향대전에는 매년 달라진 국화작품을 전시, 연출하는 축제로 1뿌리에서 천 송이 이상의 꽃을 피우는 천간작과 명품 국화분재 작품은 함평의 국화축제에서만 볼 수 있으며 국화 포토존, 국화차 무료 시음, 사랑의 앵무새 모이주기 등이 있다. 친환경농산물이 전시 판매되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국화작품 전시, 전통민속놀이 체험 등도 함께 한다. 

 

대한민국 국향대전은 4계절 내내 볼거리가 풍성한 관광함평을 만들기 위해 2004년 가을에 시작되어 국화로 만들어진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꽃으로 작품을 만든 입국다간작, 현수작, 천간작, 다륜대작 등 450여개 작품이 전시된다. 가을 축제 분위기에 어울리는 문화예술공연 등 다양한 체험거리와 즐길거리를 만끽할 수 있는 축제이다.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 곤총이 관람객의 눈길을 유혹하며 고향의 향수가 물씬 풍기는 다채로운 체험행사로 꾸며진다. 이 밖에도 절구, 맷돌, 지게 등 전통 생활용품을 갖춘 '전통민속체험장'을 운영한다. 친환경농산물 판매가 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