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거제 여행코스에서 오래 기억에 남을 추억 만들기

 

 

거제 여행코스로 갈 수 있는 곳으로 거제블루팜 농촌교육농장, 가을추억만들기 축제, 버드앤피쉬 체험장, 동이장군 농촌교육농장, 구천저수지, 참조은마을등을 둘러보는 여행이다.

 

 

거제블루팜 농촌교육농장은 거세시 거제면 읍내로 300-8에 자리하고 있으며 블루베리를 이용하여 교육과정과 연계한 체험을 하는 농장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주요 체험프로그램으로는 블루베리 빵, 콩 포트, 블루베리 잎차 체험 등

 

 

가을추억만들기 축제는 거제시 거제중앙로 1276에 자리하고 있는 청사초롱 농촌체험마을에서 마을의 마스코트인 수달과 함께 살아가며 4계절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가득한 삼거동 청사초롱마을을 알리고 있다. 주요 체험프로그램으로는 수동탈곡기, 고구마캐기, 벼베기, 사생대회, 우렁이관찰 등

 

 

버드앤피쉬 체험장은 거제시 동부면 거제남서로 3159-43 에 자리하고 있으며 1,500평 규모의 경남 최대 가족형 실내동물원으로 주요체험프로그램으로 새모이주기, 앵무새 체험, 물고기 토끼 등 동물을 전시하고 있다.

 

 

동이장군 농촌교육농장은 거제시 삼거4길 63 표고버섯을 교육과정과 연계하여 다양한 체험 가능, 주요 체험프로그램으로 집에서 키우는 표고버섯, 표고버섯소시지, 표고버섯 천연비누 등이 있다.

 

 

구천저수지는 거제시 동부면 구천리 412-2에 자리하고 있으며 사계절이 다 아름다운 거제의 숨은 명소로 주요 체험프로그램으로 오리배타기가 있다.

 


참조은마을은 거제시 동부면 구천리 361-22에 자리하고 있으며 체험프로그램과 함께 숙박까지 해결할 수 있는 삼색추억의 마을이다. 주요 체험프로그램으로 수생밀체험 프로그램, 자연휴양체험 프로그램 등이 마련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