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한강몽땅 여름축제

 

 

 

한강몽땅 여름축제는 2020년 7월 17일부터 2020년 8월 16일까지 서울특별시 여의도한강공원 등 한강수상 및 한강공원 등지에서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 주최로 펼쳐진다. 2013년 시작되어 서울을 대표하는 여름축제로 자리매김한 한강몽땅은 한여름 한강이 줄 수 있는 행복을 시민들에게 몽땅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강몽땅은 시민과 예술가, 민간기업, 지자체가 함께 어우러져 만들어가는 플랫폼형 도시문화축제이다. 물놀이, 영화, 공연, 서커스, 생태체험, 요트, 자전거, 먹거리 등 여름 한강에서 누릴 수 있고 상상할 수 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한강몽땅의 80여개 프로그램은 시민들이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시원한강', '감동한강', '함께한강'의 세가지 큰 테마로 묶여졌다. 시원한강은 한가을 횡단하는 수영대회와 한강수상놀이터 등 수상레포츠와 다양한 경연 프로그램들을 묶은 프로그램이다.

 

 

감동한강은 물속에 잠겨 영화를 감상하는 시네마 퐁당, 다리 밑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다리 밑 영화제 등 공연과 영화, 새로운 예술 체험 프로그램들을 묶어 놓았다. 함께한강에서는 한강을 걸으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한강나이트워크 42K 등 자연 속에서의 휴식과 캠핑, 여유로운 한강투어 프로그램들과 함께한다.

 

 

한강몽땅은 시원한 나무그늘, 한낮의 강바람, 노을빛 물결, 별빛 하늘, 달빛 야경, 한여름 강변의 축제는 시민들에게 자연을 선물한다. 여기에 향기로운 음악, 감동적인 영화, 신나는 물놀이 등 한강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하나하나 정성껏 마련하여 시민들에게 한강이 선사하는 행복을 몽땅 선물하는 축제이다.

 

 

수상놀이터, 종이배경주대회, 한강도강수영대회, 문화유람선, 카누와 요트 그리고 워터 피크닉 까지 한껏 풍성해진 수상, 물놀이, 레포츠 프로그램으로 시원한 한강에서 잊을 수 없는 체험들과 만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