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 2018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는 여름 축제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 2018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는 여름 축제로 맥주, 문화를 만나다로 2018년 8월 24일부터 9월 1일까지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인천광역시와 경인방송이 주최한다.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는 여름밤을 대표할 만한 수도권 유일이 축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음악을 들으며 국내외 대표 맥주와 음식,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는 문화축제이다, 국내 인기가수들이 대거 참여하며 EDM 공연과 거리극, 아크로바틱, 뮤지컬 갈라쇼 등 다양한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는 지상최대 맥주문화축제로 푸른 잔디 공원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맥주 & 음악축제이다. 메인 행사장은 동시 수용 인원이 10,000명 이상의 국내 최대 규모, 최장 기간의 한 여름 밤 음악 축제로 맥주를 매개로 다양한 먹거리와 노래, 춤, 퍼포먼스, 불꽃 놀이가 어울어지는 흥겨운 여름 축제가 열린다. 매년 관람객의 폭발적인 증가를 경신하는 관광형 축제로 2011년 1회 축제 이후 인천 및 수도권으로 관람객이 확장하고 있으며 2014년 이후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이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송도달빛축제공원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센트럴로에 자리하고 있다. 송도 센트럴파크는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지구인 국제업무단지 내 첨단업무지구와 주거단지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 도시의 열섬현상을 막고 빗물을 효율적으로 재활용 할 수 있는 최신공법으로 조성하였다. 우리나라 최초로 해수를 끌어와 수상공원을 조성하였으며, 수상택시도 운행을 한다. 주변에 특급호텔들이 있으며, 근거리에 쇼핑몰도 있어 휴양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지난 2017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의 주요행사내용에는 축제에 도깨비들이 찾아왔어요. 도깨비는 놀기를 좋아하고 술과 춤, 노래를 좋아한다. 최고 최대 수제맥주 존에서는 맥주잔 위에 넘치는 시원한 맥주 거품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도깨비들의 난장판은 밤도깨비 존으로 모두가 즐기는 술과 음악이 어우러진 축제로 EDM DJ와 함께 댄스 댄스, 매일 밤마다 터지는 멋진 불꽃 놀이가 음악과 함께 환상의 분위기를 자아내었다. 

 

 

 

2017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는 찾아라, 맥주 !! 대한민국 맥주 축제의 전성, 비어토피아 송도에서 최대 수제 맥주 존 오픈, EDM 도깨비들의 난장판, 불꽃, 매일 밤마다 터지다로 펼쳐졌다. 신나게 놀아보자구요! 마지막 여름을 불태우고파 ~~ EDM 도깨비들의 난장판 !!! 행사에는 국내외 대중 가수의 노래와, 국내외 군무, EDM 춤, 거리극, 아크로바틱, 뮤지컬 갈라쇼등의 퍼포먼스, 불꽃놀이와 먹거리에 국산 유명 맥주, 크래프트 비어, 외국 프리미엄 맥주, 치킨 등 국내외 먹거리가 있다.

 

 

 

2017년에는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공식 후원을하여 전 세계 맥주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축제 현장에서 국내 맥주를 대표해 카스만의 차별화된 신섬함을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선을 보였다. 행사장 내 4곳에 카스 맥주 판매부스를 설치운영하여 카스 특유이 신선함을 직접 체험하며 유용한 맥주 상식을 배우는 이동형 체험공간 '프레시 스테이션'을 비롯해 야구게임, 포토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