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홍천 비발디파크 눈썰매장, 스노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홍천 비발디파크 눈썰매장인 스노위랜드는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팔봉리 1290-2의 대명비발디파크에 자리하고 있다. 2017년에 리모델링이 완공되어 지금의 스노위랜드의 모습을 갖추었다. 스노위랜드는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속 신나는 놀이세상이 펼쳐진다.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장난꾸러기 눈송이 요정 수노위들이 사는 하얀겨울 신나는 놀이세상 스노위랜드로 찾아가 보자.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진 4가지 스노우 액티비티 시설에 놀이공원이다. 밤이면 촛불이 밝혀진다.

 

 

스노위랜드는 기존의 눈썰매장과 달리 전용 곤돌라를 타고 넘어가야할 정도로 방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테마파크이다. 제즈슬로프 정상 방햐에 위치한 스노위랜드는 15,000평 규모 국내 최고의 눈썰매, 체험 놀이공간으로 다양한 눈썰매와 체험, 관람시설로 광할한 겨울속 신나는 놀이시설이 펼쳐진다. 눈썰매 시설에는 튜브썰매, 래프팅 썰매, 전통썰매, 스키, 모빌레프팅이 있고, 스노위 플레이존에는 컬링, 아이스하키, 설피체험, 전통얼음썰매, 눈사람마을 이, 야간 촛불거리에는 촛불거리와 소망나무가 있다.

 

 

스노위랜드는 매봉산 정상에 펼쳐진 독립된 공간에서 온 가족이 함께 눈, 썰매, 빛을 즐기는 새로운 개념의 스노파크다. 썰매존, 눈사람존, 촛불거리 등 14개 시설이 선을 보이며 액티비티시설로는 튜브썰매, 래프팅썰매, 스노모빌 래프팅 등이 있다. 이글루 휴게존, 포토존, 소원나무, 푸드트럭, 눈꽃터널, 눈빛거리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잠시도 지루할 틈이 없는 곳이다. 여러 썰매장과 전통적인 겨울놀이 시설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눈 속 마을로 눈의 요정 스노위와 함께 다양한 즐거움과 설렘, 환상이 있는 추억을 만드는 곳이다.

 

 

스노위랜드는 수노위들의 비밀스런 마을로 새하얀 솜뭉치 같은 귀여운 모습의 눈송이 요정 스노위는 항상 발랄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장난꾸러기이다. 스노위는 세상에 하얀 눈을 내리는 중요한 일을 한다. 세상을 하얗게 만들어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것은 스노위가 가장 좋아하는 일이라고 한다. 사람들의 눈이 오기를 바라는 마음이 모이면 스노위들은 하늘에서 주문을 외치며 춤을 추기시작하도 엉뚱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스노위들의 마법과도 같은 환상적인 이야기가 가득한 스노위랜드를 우리 모두 즐겨보자.

 

 

 

오션월드는 비발디파크내에 자리하고있다. 시원하고 짜릿한 물로의 여행으로 실내존에는 실내파도풀, 수영풀, 워터플렉스, 아쿠아풀, 실내유수풀, 실외유수풀, 튜브슬라이드, 바디 슬라이드, 노천이벤트탕, 타워풀 등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실외존인 대형파도풀인 서핑마운트, 익스트림리버, 몬서터블라스터, 슈퍼부메랑고, 카이로 레이싱, 슈퍼S라이드,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더블토네이도, 더블스핀, 슈퍼 익스트림리버, 패밀리 레프트, 하이 스피드 겨울철이어서 운영을 하지 않고 있다.

 

 

 

스키&보드는 깨끗한 자연과 더불어 상쾌한 즐거움이 가득한 곳으로 짜릿하고 즐거운 겨울이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다. 다양한 슬로프에 블루스, 발라드, 재즈, 클래식, 레게, 힙합1, 힙합 2, 펑키 ,테크노1, 티크노2, 락 등이 마련되어 있다. 푸드월드는 비발디파크의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한 곳으로 신선한 재료와 참 맛으로 모든이들의 건강을 생각하고 있는 곳이다. 직영을 하는 곳에는 쉐누, 식객, 미채원, 더 로딘, 더 엠브로시아, 임대에 원할머니보쌈, 동해횟집, 박스박스, 도미노피자 등이 자리하고 있다.

 

 

계방산은 강원도 평창군과 홍천군에 걸쳐 있는 산이다. 홍천군 내면 대한동길 363-8 창촌리에 자리하고 있다. 높이는 1,577m로 한라산, 지리산, 설악산, 덕유산에 이은 남한 제5위의 봉이다. 주변의 황병산, 오대산, 방태산 등 여러 고봉과 함께 태백산맥을 이루고 있는 높은 산이다. 북동족으로는 오대산이, 서쪽으로는 남한에서 자동차로 넘는 고개 중 제일 높은 해발고도 1,089m의 운두령이 있다. 각종 약초와 야생화가 자생하며, 산삼이 유명하다.

 

 

홍천동키허니랜드는 홍천의 명물인 당나귀 체험공간 동키테마타운과 홍천벌꿀영농조합이 함께 손잡고 새로운 힐링체험 테마타운을 만들어 새출발한 곳이다. 강원도 홍천군 화촌면에 소재하고 있으며 기존의 당나귀 체험 공간에 꿀벌과 관련된 각종 체험시설, 토종 꿀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 전시하고 있으며 당나귀 우유를 이용한 족욕 등이 공간이 구비되어 있어 체험을 즐기는 순간 누구나 피부관리 비결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